안녕하세요? 오늘은 서울역 분위기 좋은 식당 토끼정에 대해 소개드리려 합니다. 저는 일본풍 토마토 파스타와 프리미엄 카츠 정식을 먹었습니다. 함께 보실까요?
토끼정 외관 및 인테리어
서울역에 위치한 식당으로 일식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. 내부인테리어는 고풍스럽게 돼있으며, 특이점은 일본풍 토마토 파스타를 판다는 것이 재밌었습니다. 내부 인테리어는 8~90년대 일본 분위기로 조성이 돼있었습니다. 벽지부터 인테리어 소품 하나 신경 많이 쓴 느낌이었고, 마지막 화로는 실제로 카레를 데우는 데 쓰이는 화로입니다. 이것마저 인테리어 소품처럼 아기자기하게 잘 어울려서 눈이 즐거웠습니다.
일본풍 토마토 파스타
베이스가 토마토라 그런지 맛에서 특별한 것을 찾을 순 없었지만, 노른자로 인해서 고소한 맛이 가미됐습니다. 그리고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소시지와 함께 먹으니 재밌었습니다. 확실히 맛도 좋았지만 눈이 즐거운 식사였습니다.
프리미엄 카츠 정식
어느 부위를 썼는지 확인은 못했으나, 목심인 것 같습니다. 그래도 살코기 부분이 굉장히 부드러웠고, 감칠맛을 더 해주는 비계 부분도 맛 좋았습니다.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던 워머에 카레가 있었는데, 식사 마칠 때까지 따뜻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. 살짝 찍어먹으니 다시 데워진 돈가쓰처럼 따뜻했지만 카레 맛은 우리가 흔히 먹는 카레랑 큰 차이는 못 느꼈습니다.
마치며
굳이 멀리 가지 않고 전철타고 갈 일이 있을 때 한 시간 일찍 갈 수 있는 거리에 이렇게 맛 좋은 집이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.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고 있는 집이며, 특히 인테리어 덕분에 배고플 때 음식 기다리는 시간마저 재밌었습니다. 가보지 않으셨다면, 당연 추천드리는 집이며 서울역 갈 때 또 찾을 집입니다.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하겠습니다.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!